default_setNet1_2

거제 성포중 '해당화 티볼클럽', 교육감배 클럽대회 '우승'

기사승인 2019.10.14  16:29:59

공유
default_news_ad1

   
▲ 성포중학교 '해당화 티볼클럽'(감독: 한진영, 3학년: 유하은, 조예지, 이미주, 진성희, 장혜원, 강나경, 오민아, 김다인, 김아진, 임나희 2학년: 박현유 1학년: 김자영, 정아연, 이하람, 김주연, 김세민, 남민영, 이선)
거제 성포중학교(교장 김기산) '해당화 티볼클럽'이 지난 12일 거제에서 열린 '제13회 경상남도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 대회'에 참가해 티볼 여중부 경기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성포중학교는 준결승전 양산여중과의 대결에서 유하은 선수(3학년)의 연타석 홈런과 김다인 선수(3학년)의 홈런 등 강력한 화력, 수비력을 선보이며 18대 4로 승리했다.

결승전에서는 전년도 우승팀이며 패배의 기억을 가지고 있던 김해 대청중학교를 다시 만나 강나경 선수(3학년), 유하은 선수(3학년), 박현유 선수(2학년)의 쓰리런 등 압도적인 화력과 수비력으로 20대 9로 우승을 차지했다.

성포중학교 1루수로 활약한 주장 진성희 선수(3학년)는 "3년 동안 함께했던 동료들과 지금 함께하고 있는 후배들의 모든 노력의 결실이 아름답게 마무리되어 행복하고 영광스럽다"고 소감을 말했다.
 
교육감배 우승을 차지한 성포중학교는 '제12회 교육부장관배 전국티볼대회'에 경남대표로 참가하는 기회를 얻었다.
 

거제타임즈 geojetimes@hanmail.net

<저작권자 © 거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