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2020학년도 수능 성적표 배부…경남 수능 만점자 1명

기사승인 2019.12.04  13:57:19

공유
default_news_ad1
article_right_top

경상남도교육청(교육감 박종훈)은 4일 수능 응시자가 있는 고등학교 및 7개 시험지구 교육지원청에서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표를 배부한다.

올해 수능 성적 만점자는 김해외국어고 재학생 1명을 비롯해 전국 15명으로 확인됐다.

성적표는 수능 응시 원서를 접수한 고등학교 또는 시험지구 교육지원청(창원․진주․통영․거창․밀양․김해․양산)에서 성적표를 출력해 수험생에게 직접 배부한다.
 
단, 시험편의제공대상자 중 재학생은 시험지구 교육지원청에서 원서를 접수했더라도 수능 성적표는 재학 중인 고등학교에서만 출력 가능하다.

또한 대리 교부의 경우에는 수험표 대리 교부 방법에 준하며, 접수증 또는 수험표를 분실하였을 경우 신분 확인 후 교부 받을 수 있다.

졸업생 등 재학생 외 수험생은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성적통지표 온라인 발급 사이트(http://csatscore.kice.re.kr)에 접속하면 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을 통해 온라인으로 성적표를 발급받을 수 있다. 평가원 직접 방문, 우편 및 팩스 발급도 가능하다.

온라인 발급 포함 성적 통지 기간은 4일 9시부터 2020년 1월 31일 18시까지이며, 방문․우편․팩스 발급은 5일 9시부터, 온라인 발급 개시는 6일 10시부터 가능하다.

거제타임즈 geojetimes@hanmail.net

<저작권자 © 거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