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이제 따뜻하게 버스 기다리세요"

기사승인 2021.01.19  15:12:36

공유
default_news_ad1

- 거제시 버스정류장 온열의자 설치

   
 
거제시(시장 변광용)가 버스 이용객을 위한 온열의자 설치 사업으로 시민들에게 따뜻한 행정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시는 추운 겨울, 버스를 기다리는 시민들이 잠시나마 추위를 피해 따뜻한 의자에서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2019년 고현터미널 시내버스 승강장을 시작으로 2020년까지 모두 24개소의 버스정류장에 온열의자를 설치했다. 올해에는 면·동별로 2개소씩 총 36개소의 버스정류장에 온열의자 설치를 확대할 방침이다.

19일 오전, 변광용 거제시장은 올해 첫 온열의자 설치 장소인 거제면사무소와 고현동 중앙병원, 신현농협 하나로마트 앞 버스 정류장을 차례로 방문하여 이용 시 불편함이나 개선사항에 관한 시민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였다.

변 시장은 "겨울철에는 목과 손·발이 따뜻하면 온 몸이 따뜻하듯이, 소소하지만 작은 곳에서 시민들의 마음은 따뜻해질 수 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힘이 되고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시책을 추진 하겠다"고 말했다.

시는 올해 온열의자 설치를 1월 중으로 완료해 사업효과를 높일 예정이며, 이와 더불어 상반기 내 버스 대기소 신설과 즉각적인 대기소 정비를 실시하는 등 버스 이용객들을 위한 행정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다.

거제타임즈 geojetimes@hanmail.net

<저작권자 © 거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거제도 2021-01-20 08:41:15

    갑자기 9급공무원 된줄 알았네 시장이 이런것까지 사진찍고 돌아다녀야되나 참 한심하다. 대우조선, 역사,경찰서이전,시외버스터미널 문제,등 풀어야될 현안들이 산더미 같이 쌓여 있는데도 버스대기소 않아서 궁디 찌지고 사진이나 찍고 있어니 그러니 거제시청 가면 공무원들이 할일이 없어서 업무 시간에도 커피 들고 돌아다니는기라 좀 제발 시장답게 무엇을 해야될지 남은 임기 동안이라도 정신좀 차리시길 바랍니다신고 | 삭제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