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겨울에 떠나는 비엔나 미술관과 첼로 음악 산책 '거제, 아침愛 음악회'

기사승인 2021.11.30  13:17:21

공유
default_news_ad1

- 12월15일 오전 10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은 오는 12월 15일(수) 오전 10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예술과 인문학이 만나는 '거제, 아침愛 음악회' 여섯 번째 공연으로 '비엔나-우아한 음악의 도시'를 선보인다.

여러 강연과 저서를 통해 미술 예술에 대한 이해를 넓혀온 정연복 작가의 해설을 통해 비엔나의 여러 박물관의 걸작들과 함께 비엔나를 대표하는 작곡가들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이번 공연에서는 주옥같은 작품들과 베토벤, 슈베르트, 크라이슬러의 감미로움에 흠뻑 빠져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첼리스트 이호찬과 피아니스트 임현진의 연주로 베토벤의 ‘첼로 소나타 3번 A장조 작품69’ 3악장을 비롯해 슈베르트의 ‘물 위의 노래’와 ‘아르페지오네 소나타 A단조 D.821’ 1악장, 그리고 크라이슬러의 ‘작은 비엔나풍 행진곡’ 등이 연주된다.

매달 한 번 수요일 아침에 세계 각 도시를 주제로 음악과 재미있는 인문학 이야기를 함께 들을 수 있는 콘서트 '거제, 아침愛 음악회'는 지난 7월부터 시작해서 매월 한 차례씩 열리며 클래식과 인문학을 사랑하는 거제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왔다.

'거제, 아침愛 음악회'는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열리며 입장료는 각 공연별로 전석 만원에 판매한다.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공연장 관객을 대상으로 발열 체크를 하고 있으며, 관객들은 입구에서 휴대폰 안심콜이나 QR코드 인증을 한 뒤 마스크를 착용해야 입장할 수 있다. 마스크를 미착용하거나 발열이 있는 경우, 감염에 대한 우려가 있는 경우에는 입장이 되지 않으며, 여유 있게 입장하기 위해서는 공연 1시간 전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거제타임즈 geojetimes@hanmail.net

<저작권자 © 거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