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민선 8기 박종우 거제시장 취임…"튼튼한 거제 토대 만들 것"

기사승인 2022.07.01  13:54:01

공유
default_news_ad1
   
▲ 민선 8기 거제를 이끌어 갈 박종우 거제시장이 1일 오전 10시 거제시실내체육관에서 취임식을 가졌다.

"앞으로의 4년이 거제 100년을 좌우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번영의 줄기가 제대로 뻗어나갈 수 있는 튼튼한 거제의 토대를 만들겠습니다"

민선 8기 거제를 이끌어 갈 박종우 거제시장이 1일 오전 10시 거제시실내체육관에서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취임식에는 내.외빈을 비롯한 일부 공무원, 시민 1300여 명이 참석했다.

제 10대 박종우 거제시장은 "자세로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현안에 대한 돌파구를 만들고, 이념을 뛰어넘어 모든 시민을 아우르는 시장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박 시장은 시민 공모를 통해 선정된 민선 8기 시정목표 '시민중심, 희망의 새로운 거제'를 제시하며, "시민이 주인이 되고 소통과 화합으로 모두가 희망찬 새로운 거제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박 시장은 취임사를 통해 적극 행정을 통해 신뢰받는 행정을 만들고, 규제 혁신으로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지속 가능한 문화·관광산업 육성과 차별 없는 맞춤형 복지를 실현하고, 도시 특성을 고려한 거제 100년을 디자인하겠다고 약속했다.

박 시장은 "다음 세대들이 아름답고 번영한 거제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하자"며 "박종우가 시장이어서 행복하고 더욱 힘이 나는 거제시민 여러분이 될 수 있도록 거제를 새롭게 바꾸겠다"고 말했다.

거제타임즈 geojetimes@hanmail.net

<저작권자 © 거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