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신천지예수교회, 28일 수장절 온라인 세미나

기사승인 2022.09.29  16:58:09

공유
default_news_ad1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이 28일 온라인 세미나를 열고 오늘날의 수장절 의미를 깨달아 성경에 약속한 천국의 참뜻을 알고 함께 참예해야 한다고 역설했다.

이 총회장은 이날 신천지예수교회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수장절의 참 의미'에서 예수님이 초림 때 뿌린 씨를 재림 때인 오늘날 추수하고 인 쳐 12지파를 창조하는 수장절의 참 의미를 상세하게 설명했다.

그간 세미나에서 밝힌 것처럼 이 총회장은 이날도 서두에 "직접 들어보고 그 진위를 판단해 아닌 것은 아니라고 지적해달라"는 당부를 잊지 않았다.

이 총회장은 이스라엘이 가나안 땅에 들어가 농사지어 추수한 것을 알리기 위해 만든 모세 때 수장절을 설명했다. 이어 '옛날 절기나 나눈다면 예수님이 십자가를 헛되이 진 것'이라는 사도 바울 등의 말을 인용해 초림 때와 모세 때 수장절이 다름을 밝혔다.

이 총회장은 "오늘 말하고 싶은 것은 모세 때도 아니고 초림 때도 아닌 오늘날의 수장절"이라며 예수님이 마태복음 13장에 씨를 뿌리고 이를 추수할 때가 있으며 이를 위해 다시 오시겠다고 하신 초림 때의 약속을 설명했다.

이 총회장은 "오늘날의 수장절은 세상의 곡물이 아닌 하나님의 씨로 난 하나님의 아들들을 추수해서 모으는 진짜 추수를 의미한다"며 "계시록 14장에는 예수님이 (초림 때) 뿌린 씨가 익어서 이를 추수하는 것이라고 돼 있다"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와 관련 신천지예수교회 측은 "모든 세미나가 성경에 기반해 설명이 이뤄지고 있다. 이를 반드시 직접 확인하고 그 진위를 객관적으로 판단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수장절의 참 의미' 세미나는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 채널(me2.kr/f7b9u)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거제타임즈 geojetimes@hanmail.net

<저작권자 © 거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