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윤부원 거제시의장 '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 시·도 대표회의' 참석

기사승인 2024.05.11  08:58:43

공유
default_news_ad1

- 박명옥 시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영예

   

제258차 대한민국 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회장 부산 금정구 의장 최봉환) 시·도 대표회의가 10일 창원에서 개최됐다.

대한민국 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는 지방의회 간 교류 및 협력증진과 지방자치 및 자치분권의 발전 및 방안을 모색하고자 각 기초의회 중 대표 의장들이 모인 협의체로, 각종 공동 현안 사항의 논의 및 해결, 성명·건의·결의문 채택 등의 활동을 한다.

이날 회의에는 윤부원 거제시의회 의장도 참석해 시·도 대표들을 환영했으며 거제시의회 박명옥 의원은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전국 200여 개의 기초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하는 '지방의정봉사상'은 의욕적인 의정 활동을 통해 지역발전과 주민을 위해 헌신한 의원에게 수여하며 박명옥 의원은 주민복지, 동물보호, 관광, 소상공인 등 분야를 가리지 않는 열정과 봉사 정신으로 시민을 위한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온 공로가 인정됐다.

박명옥 의원은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게 도와주신 거제시민 여러분과 동료 의원들께 감사드린다"며 "더 나은 거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부원 의장은 "전국 기초의회 교류의 장에 참석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거제를 위해 열띤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거제타임즈 geojetimes@hanmail.net

<저작권자 © 거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