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거제시민축구단, 경남 더비전 값진 승리

기사승인 2024.05.13  10:30:13

공유
default_news_ad1
   
▲ 거제시민축구단

올해 K4리그 첫 경남더비전에서 거제시민축구단이 진주시민축구단을 상대로 값진 승리를 거뒀다.

지난 주말 열린 '2024시즌 K4리그 8라운드' 홈 경기에서 거제시민축구단은 진주시민축구단을 맞아 3:1로 승리했다.

이날 경기는 지역 곳곳에서 모여든 축구 팬들로 거제종합운동장의 본부석은 만석을 이뤘고, 팬들의 열정적인 응원으로 경기장은 뜨거운 분위기로 가득 찼다.

특히, 이번 경기는 지난 2023시즌 최종 3위인 거제시민축구단과 최종 4위인 진주시민축구단 간의 맞대결로, 두 팀은 2021시즌 거제시민축구단이 K4리그에 참가한 이후 매 시즌 서로 1승 1패를 번갈아 기록하며 리그 경기로 최종 전적 3승 3패를 기록하는 등 경남 지역 내 최대의 라이벌로 자리잡고 있다.

거제시민축구단 관계자는 "오늘 거제시민축구단이 보여준 팀워크와 결단력은 대단했다"며 "이번 경기는 단순히 거제시민축구단의 승리를 넘어 경남 지역 내 스포츠맨십과 상호 존중의 가치를 빛냈다"고 전했다.

또한, "치열한 라이벌 관계에도 불구하고 양 팀 선수들이 보여준 프로다운 모습과 우정은 경남 지역 축구의 화합을 상징하는 경기로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경기가 끝난 후, 거제시민축구단 선수들은 홈 경기를 응원하러 온 서포터즈와 어린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사진 촬영과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거제시민축구단에는 '공중의 지배자'로 불리는 5번 수비수 구교철 선수가 현재 '스페셜쿠'라는 닉네임으로 유튜버 활동을 하고 있으며, 해당 채널을 통해 팀의 홈 경기를 홍보하고 지역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한편, 거제시민축구단의 다음 홈 경기는 FC충주와의 경기로, 오는 5월 25일 토요일 14시에 거제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거제타임즈 geojetimes@hanmail.net

<저작권자 © 거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